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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주식회사 플로우나인(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관리서비스 ADtoy 서비스(“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하여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이하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 모든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1. "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이용자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광고하는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의 게재를 요청한 광고를 이용자가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기능들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하여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는 적법한 사업자인지를 판단하기 위해 관련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을 의미합니다.
4. “사용료”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자가 그 대가로 회사에 지급하는 일체의 서비스 이용대금을 말합니다.
5. “광고료”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고 목적당 클릭당 과금 비용(CPC), 노출당 과금 비용(CPM), 좋아요당 과금 비용(CPL), 동영상조회당 과금 비용(CPV), 포스팅당 과금 비용(CPP) 등을 포함합니다.
6. "계정"이라 함은 "이용자"의 식별 및 "서비스" 운영 및 관리를 위해 "이용자"별로 소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전용 계정을 의미합니다.
7. “이용자 충전”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충전금을 결제하거나 충전금으로 이체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광고가이드“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고 가이드정책 기준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결제철회․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서비스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서비스에 송신하여 서비스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소법"이라 함) 등의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정책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이용자 사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내 회원가입 및 계정 등록을 신청하며, 회사는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신청을 한 이용자 등록 요청을 심사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 이용자 등록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 등록 요청 자가 기존에 서비스에 가입하였으나, 회사로부터 3회 이상 경고를 받거나 강제 탈퇴 처리된 이력이 있는 경우.
나. 등록 심사 당시 이용자 등록 요청 자가 판매하는 상품 또는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대하여 이용자 불만이 광범위하게 발생하거나 사회적 물의를 야기하고 있는 경우
다.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예)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등)를 이용한 경우.
라.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마.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바 .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하고 있는 경우 및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3. 이용자 등록을 요청하는 자는 전항의 사유를 발견할 경우 즉시 이를 수정하여 회사에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해태하거나 지연하여 등록이 거부될 경우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청소년보호법 기타 관련법령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하여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회사는 이용자 등록 요청을 심사 후 등록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용자 등록이 완료된 이후 서비스를 사용하여 이용자의 광고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연결하여 이용자의 상품 및 브랜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이용자 계정에 대한 관리)

1. "이용자 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 및 등록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이용자 계정"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 및 계정 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정보수정 에서 변경을 하거나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 계정"을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상품 광고의 게재 및 판매, 취소)

1. 이용자는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품질 기준에 어긋나는 상품의 광고를 게재할 수 없으며 광고의 기획, 제작, 게재 시에도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2. 이용자는 상품 광고를 게재함에 있어 회사가 정한 양식, 절차, 시스템을 준수하고 이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직접 상품 광고를 게재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와의 별도 계약에 따라 대행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게재된 상품의 가격, 재고, 사양, 내용 등 모든 상품 정보와 품질보증, 하자보수 등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철저히 관리하거나 제공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이를 갱신하여야 합니다.
5. 이용자는 본인이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한 구입자가 요청할 경우 판매한 상품에 대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직접 발급 제공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임의로 광고의 중단, 수정, 위치 변경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는 회사의 조치가 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그 이유를 명시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상품에 대한 광고의 경우. 단,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서비스를 통하여 고지합니다.
나. 본 약관에서 정하는 내용을 위반한 상품 광고인 경우
다. 서비스의 변경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ex. 노출영역 조정 등). 단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변경 적용 7영업일 전에 서비스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제7조(고지의 의무)

1.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고 있는 소정의 표시사항을 구매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시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함에 있어 거래 계약의 주체는 이용자와 구매자임을 명시하고 이를 구매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상품을 판매함에 있어 관계 법령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법령에서 정한 사항을 반드시 구매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제8조(서비스의 내용)

1. 회사의 서비스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용이하게 직접 생성, 집행, 관리 할 수 있는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광고관리 플랫폼입니다.
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ㄱ. 광고 생성 : 광고의 연령, 성별, 지역, 관심사 등을 설정하여 타겟을 생성
ㄴ. 광고 소재 : 광고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직접 소재를 제작하여 광고에 등록
ㄷ. 직접 소재제작 : ㈜투블루 (https://www.tyle.io)의 소재 제작 플랫폼과의 연동
ㄹ. 광고 기간 및 예산 : 광고 집행 기간 및 광고비용을 설정
ㅁ. 광고 승인 : 광고의 설정을 완료하고 광고 집행을 진행하면 광고정책 가이드를 준수
하였는지를 페이스북에서 심사를 걸쳐 승인
ㅂ. 광고 현황관리 : 집행되고 있는 광고들에 대한 통계 및 현황 자료를 보여주는 기능
ㅅ. 관리도구 : 주소지관리, 픽셀, 맞춤타겟 등을 통한 추가적인 광고 기능 제공
ㅇ. 제휴컨텐츠 이용 :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를 이용, 구매 가능
ㅈ.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기타의 서비스
나. 회사는 회사 웹사이트(http://www.flownine.com), 서비스 웹사이트(http://app.adtoy.co.kr)을 운영하며, 회원은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페이스북 광고서비스 특성상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또는 관련법규 준수를 위하여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의 회원 범위를 다르게 정할 수 있습니다.
라.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한 광고 및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마. 회원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회사의 서비스와 연동해야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는 이용자가 직접 서비스를 이용하여 광고를 게재하는 기능들을 제공하며, 별도의 계약을 통한 대행사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영역, 등록절차, 가격 기준, 기타 서비스 내용을 "고객센터"에서 자세하게 공시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서비스의 구매 전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2.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및 일자, 변경내용을 변경 7일 전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단, 변경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힙니다.

제10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이전, 증설,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는 사전에 이러한 사실을 15일 이전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장비의 고장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에는 즉시 이러한 사실을 공지하여야 하고, 만일 정보통신설비의 작동불능 등의 사유로 인해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복 즉시 이러한 사실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채무자 회생 및 파산에 관한 법률」에 따른 파산 또는 회생절차의 개시신청을 하는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통지한 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한 때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아니 하도록 가능한 노력을 다합니다.

제11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서비스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서비스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2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계정 등록 신청을 완료한 날로부터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칩니다.
3.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계약의 의무를 이행하는 과정에서 제3자의 권리나 명예를 침해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수집된 회원의 원본 데이터가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정책적, 기술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서비스의 문제점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점을 해결하여야 합니다. 단, 신속한 해결이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7. 이용자가 허위정보(과대홍보 및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회사 및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게재된 광고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에게 그 피해가 있을 경우 이용자는 해당 구매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이 이용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손해가 발생할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10. 회사의 중과실로 인하여 광고가 정상적으로 노출 및 집행되지 않았을 경우 그에 대한 보상은 별도로 규정합니다.
11. 회사는 서비스에서 이용되는 각각의 제휴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법적 정당성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그 적법성을 임의로 판단할 능력이나 권한이 없습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법령에 위반되거나 기타 부당한 내용을 적시하고 있음이 합당한 법적 절차를 통해 명시적으로 확인되는 경우, 수정 등 요구되는 모든 의무를 이행하는 조치에 적극 협력 할 것입니다.

제13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의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본 계약의 의무를 이행하는 과정에서 제3자의 권리나 명예를 침해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종류별로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허위 또는 과장 광고를 해서는 안되며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6.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
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나.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이용자 본인 또는 다른 이용자의 계정에 접속하여 본 서비스의 컨텐츠 및 정보를 복사하거나 모니터링 하는 행위
다.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라.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서버 및 설비의 부하야기, 서비스 부하야기 등)
마.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7. 이용자 자신의 귀책 사유로 인해 제3자와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즉시 회사를 면책하고 방어해 줄 의무가 있으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이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8. 이용자는 자동화된 방법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본인 또는 타 이용자의 광고상품에 대한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 또는 증가하게 하거나 광고 상품을 판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9. 이용자는 서비스를 광고 생성, 관리, 운영, 계정관리(이용자 회원정보 관리, 이용료 결제 등)의 목적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 정보를 제3자에게 유출할 수 없습니다.
10, 이용자는 서비스 로그인을 위한 정보(ID 및 Password)를 자신의 책임 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사는 ID 및 Password 분실로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 또는 손실 등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1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을 제외하고는 서비스 내 자료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계정 제공으로 인한 일체의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12. 이용자는 서비스 제공 또는 본 조 위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회사가 자료 또는 접근권한의 제공 및 관련사실에 대한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에 성실히 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13. 이용자는 광고 게재 소재 및 판매 상품을 광고할 때 제3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는 이미지 및 상품명 등 저작권에 저촉되는 내용을 사용하여 저작권에 대한 분쟁 및 피해가 발생 시 일체의 법적 책임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4조(브랜드 및 상품정보의 사용)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브랜드명 및 상품 정보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광고매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브랜드명 및 상품 정보의 사용 시 출처를 밝혀야 하며, 필요한 경우 브랜드명 및 상품 정보를 서비스 내부 및 광고매체에 노출하기 위해 적절한 형태로 수정ㆍ편집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에 따른 이용자와의 계약관계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이용자 의 브랜드명 및 상품 정보를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5조(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한 신청자료 및 자신의 웹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제13조 각 항을 위반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6조(상품 및 컨텐츠의 등록 제한 규정)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상품 광고 및 컨텐츠를 서비스에 게재할 수 없습니다.
가. 소프트웨어 OEM제품, 복제품, 비매품, 장물, 습득물, 불법 영상물, 음란물, 불법 의약품, 상장 주식 등 법령 등 관련 규정에 의하여 임의적이고 자유로운 유통이 금지되는 상품
나. 법령 및 관계 행정기관의 고시, 명령 등에 의하여 홈페이지에서 판매할 수 없는 상품
다. 청소년 보호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은 청소년유해물
라. 초상권, 지적재산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 상품 및 상품 광고
마. 서비스 운영정책 상 취급이 불가한 상품
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정책에 위반되는 상품
2. 회사는 관련 법령상 상품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함에 있어 행정기관의 인허가가 필요하거나 또는 제3자로부터 권리침해 등의 주장이 있는 경우 회사는 상품 광고 및 컨텐츠를 삭제 또는 중지하거나, 해당 증빙 자료를 이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증빙 자료를 즉시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본 조 제1항과 제2항을 위반하여 상품 광고 및 컨텐츠를 게재하거나 판매한 경우 그로 인한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를 즉시 이용자의 비용과 책임으로 면책하여야 합니다.

제17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이용자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8조(환불, 반품, 교환 및 구매 취소)

1. 이용자는 구매자의 정당한 교환, 반품, 환불 및 취소 요청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2. 전항에 따른 상품의 배송 또는 수거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구매자의 상품 주문을 성실하게 처리해야 하며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해 상품을 적기에 공급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단, 이용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상품의 공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적절한 보상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상품 판매 시 제시한 기간 및 조건에 의거하여 판매된 상품에 대한 품질 보증 및 A/S를 자신의 책임으로 실시하여야 하며,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구매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9조(사용료 정책)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사용료를 회사에 선불 납부하여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기한까지 이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사용료를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가. 월 사용료: 이용자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 매월 1회 지급하는 사용료로서 일금 100,000원(부가세 별도)으로 합니다. 단,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계정을 삭제하거나, 회사의 귀책 없는 사유로 계약 관계가 종료되어 서비스를 재사용 할 경우에도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월 사용료는 회사가 정한 범위에서 한시적으로 비용을 부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연간 사용료 : 월간 지불방식이 아닌 연간 지불방식을 선택 시 1,020,000원(부가세 별도)(12% D/C)로 합니다.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계정을 삭제하거나, 회사의 귀책 없는 사유로 계약 관계가 종료되어 사용하지 않은 월 단위 기간은 자동 차감됩니다. 단, 이용자의 환불조치 없이 서비스를 재사용을 원할 시 회사의 통지를 통해 서비스를 남은 월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다. 대행사 서비스 수수료 : 이용자가 직접 광고를 관리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의 대행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수수료는 회사와 이용자가 협의하여 별도의 계약을 통해 정하며, 이용자는 대행사 서비스 수수료를 정한 날짜에 회사에 지급합니다.

제20조(사용료 결제 방식 및 결제수단)

1. 이용자는 회사에 사용료를 선결제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와 계좌입금(이하 “현금 등”이라 함)을 통해 사용료를 납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용료 정책의 세부사항을 정하거나 이를 변경할 경우 서비스 초기화면에서 별도 공지합니다.
3. 이용자는 상품광고를 게재하기 위하여 제19조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사용료를 선결제하여야 합니다.
가. 사용료: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에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계정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회사에 사용료를 납입하여야 합니다.
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비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 회사의 서비스와는 별도로 이용자가 직접 페이스북에 지불하는 광고 비용을 말합니다.
다. 페이스북 광고 결제수단 : 계정 생성 및 결재수단을 페이스북의 광고관리자에 이용자가 직접 등록을 하여야만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단, 대금 결제 시 결제수단은 이용자의 편의에 따라 신용카드, 직불카드, Facebook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 직불카드로 결제할 때 해당 결제로 인해 이용자 계좌에 초과 인출이나 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이는 전적으로 이용자의 책임입니다.
마. 신용카드의 결제 한도 금액이 부족한 경우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 제공이 중지됩니다, 부족한 금액이 충전된 경우 익일부터 해당 서비스가 재개됩니다.
4. 페이스북 광고 비용 결제와 지출에 대한 부분은 ‘페이스북의 커뮤니티 결제 약관“(https://www.facebook.com/payments_terms/)의 약관 내용을 따릅니다.
5. 페이스북 광고 과금 방식에서 회사의 서비스는 5가지의 광고 과금 방식을 제공합니다.
가. 클릭당 과금 (CPC)
나. 노출당 과금 (CPM)
다. 좋아요당 과금 (CPL)
라. 동영상조회당 과금 (CPV)
마. 포스팅당 과금(CPP)
6. 이용자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결제수단 등록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에 페이스북 광고 집행비용을 선지급할 경우 회사의 결제수단의 대행으로 대신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각종 사용료 및 수수료 결제 관련 내용 중 이용자가 통보 받고 싶은 정보를 신청한 경우, 전자우편이나 단문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단문문자메시지로 통보 받고 싶은 경우에는 사용자 인증 및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제21조(수수료 환급 및 환불)

1. “환불”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료를 이용자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카드결제 취소 또는 현금으로 반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원칙적으로 회사는 이용자의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접수 후 사용료를 7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합니다. 단, 서비스를 제공받아 광고를 집행한 사례가 있는 경우와 기간이 지난 사용료 및 이미 사용한 부가광고비와 회사에서 발행한 각종 무료 및 할인 쿠폰(이하 “쿠폰 등”)에 의해 결제된 비용은 환불되지 않으며, 사용료는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에만 환불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가 납입한 사용료를 환불 처리합니다. 단, 회사에서 제공한 “쿠폰 등”에 의하여 할인된 사용료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며, 추가적인 결제 비용과 쿠폰 등을 함께 사용하여 부가광고를 이용한 경우 쿠폰 등으로 할인된 사용료를 제외한 추가 결제 비용에서 소진된 금액에 대해서만 일할 정산하여 환불합니다.
가. 이용자가 사용료를 납입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약정된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였거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고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단, 제10조 제1항, 제2항의 경우는 예외로 함) 사용기간을 제외한 남은 기간의 사용료 전액 환불
나. 이용자가 월 사용료를 납입하고 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 받지 않은 상태에서 본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에만 환불합니다.
다. 이용자가 연간 사용료를 납입하고 대한 서비스를 제공 받지 않은 상태에서 본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전액을 환불하며, 7일이 경과된 경우 결제 월의 비용을 제외하고 나머지 월에 대한 사용료 차액을 환불
라. 서비스 장애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및 부가광고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납입된 광고비를 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장애발생시간 만큼 환불
마. 대행사 서비스를 신청하여 수수료를 납입하였으나 광고 전 광고 취소를 요청한 경우 납입된 수수료 전액 환불
4.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경우 환불합니다.

제22조(서비스 내역 제공)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C호스팅 사업자를 통하거나 혹은 직접 데이터 수집을 위한 기술적 수행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이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역의 제공 범위가 제한됩니다.
2. 이용자는 정확한 서비스 내역을 제공받기 위해, 회사나 EC호스팅 사업자가 요청하는 기술적 요청에 대해서 특별한 사유가 없을 경우 회사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3. 회사가 기술적으로 요청한 내용에 대해서 이용자는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다른 용도로 활용해서는 안 됩니다.
4. 회사는 수집된 데이터에 대한 권한을 가지며,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에 한정하여 데이터를 가공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서비스 내역을 이용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3조(제휴컨텐츠의 이용)

1. 이용자는 서비스 내 제휴된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제휴컨텐츠의 내용은 다른 회사와의 협의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휴컨텐츠의 이용, 구매금액은 제휴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이 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3. 제휴컨텐츠 이용과 관련한 분쟁에서 명시적인 책임소재가 제휴된 업체 측에 있을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이용자 탈퇴)

1.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이 약관 제4조에 따라 등록한 이용자계정의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 계정의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회사가 보유하는 이용자 정보는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이용자 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3. 이용자 계정의 탈퇴가 완료되는 경우, 이용자가 서비스를 위해 선택한 제목, 설명,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URL, 설명문 등의 정보 일체는 삭제됩니다.

제25조(손해배상 등)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이용자는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는 이용자는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6조(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대여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각 호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이메일
나. 휴대폰 번호
다.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라. 주민등록번호 및 사업자등록번호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나.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다.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라.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27조(양도 및 권한위임 금지)

1. 이용자는 회사의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8조(비밀유지)

1. 회사와 이용자는 법령상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래상 취득한 구매회원의 정보, 회사의 기술정보, 생산 및 판매계획, 노하우 등 비밀로 관리되는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그 정보를 이용계약의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2. 본 조 제1항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3년간 존속합니다.

제29조(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 해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0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등)

1. 이 약관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이용자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거나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3. 회사와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하는 것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7월 18일부터 시행됩니다.